본문 바로가기
2011.04.09 00:21

학교괴담 - 33번 트랙

조회 수 6625 추천 수 4 댓글 2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+ - Up Down Comment
Extra Form
BGM주소 http://winter.heartbrea.kr/463567/463567.swf
퍼가기
 
신고


?
  • profile
    [레벨:16]ExE=死 2011.04.09 00:24

    저 하양이 착한 놈인줄 알았는데 개깪끼였었음.

     

     

    마지막에 어린이 만화답게 차칸짓 하기도 하지만..

  • ?
    [레벨:1]BJ학원 2011.05.10 17:28
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?
    손님 2011.04.09 13:40

    띠링띠링띠리리리릴리리링두욷ㅇ띠릴ㅇ리리릴ㅇ링

    둥둥둥 두ㅜㄹ링링라링링링링

     

    저 개객기 마지막엔 ㅈ모 착함

  • ?
    손님 2011.04.22 15:46

    마빕노기 케릭터같이생겻다

  • ?
    ㅇㅇ 2011.10.23 10:09
   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• ?
    손님 2011.04.27 06:55

    달리귀  저녀석;;  나쁜놈인가했더니 알고보니 마음씨 착한귀신 흑흑

  • ?
    손님 2011.05.28 18:48

    저거 달리귀 네염 ㅇ ㅇ .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하필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4시 40분 ? 이엿나 존 ㅡ 나 그때 엣날 학교 시게 잘 못봐서

     

     

    착각하고

     

     

    누리 다리 잘리뻔 햇는데

     

     

    마지막에 완전 .. 마음씨 나보다 차캄..

  • ?
    [레벨:4]나루호도 2011.08.02 12:42

    다크시니 이후로 마음씨 착한귀신류 甲

  • ?
    손님 2011.08.06 21:04

    이름 진짜 대충지은것같다

     

    달리기귀신 해서

     

    달리귀 ㅋㅋㅋㅋㅋㅋ

  • ?
    손님 2011.08.13 19:57

    이거 초딩떄 친구집에서 본ㅋ(그놈집엔 핵교괴담 ㅈㄴ많았셈ㄷㄷ)

  • ?
    [레벨:0]에이시발 2011.09.10 19:35

    달리긔.....씨밤 ㅋㅋㅋㅋㅋ

  • ?
    손님 2011.09.25 22:27

    요괴일기

    5월6156일

    이름:빌리

    우리집에서 빌리가나타났다

    빌리는 오자마자 나의 후장을 뚫을기세로 다가왔지만

    나는 ANG을 세번외쳐 빌리를 게이바에 봉인했다..

  • ?
    손님 2011.11.15 19:17
    이 BGM은 밤보다는 낮에 들으면 더 무서워요
  • ?
    손님 2011.11.16 23:51
    경태는 장난삼아 저승넷을 들어갔다가 밖으로 나와보니 단 한사람도 남아있지 않았다 모두 황천으로 간것이다
  • ?
    손님 2011.11.16 23:54
    자신만이 혼자 이 세상을 방황하고 있었을 뿐이었다홀로 외로이 이 세상을
  • ?
    손님 2011.12.09 15:27
    그것은 도대체 사람일리가 없었다..
    나를 죽일듯이 보던 하얀물체는.. 아직도 생생하다..
  • ?
    손님 2011.12.11 22:56
    그 하얀물체는 매일밤이면 토끼장을 습격해 아침이 되면 아무일 없었다는듯이 조용히 사라졌다
  • ?
    손님 2012.02.17 22:55
    이노래듣고나면이상하게 머리아프고 속이 안좋고 현기증나듯이 어지럽다
  • ?
    [레벨:3]luck_행운メ 2012.03.01 01:35
    슈바 이 노래 듣고 바로 돋았네 ㄷㄷ
  • ?
    [레벨:4]키다리 2012.11.28 23:53
    헐... 달리귀 처음에는 착하다가 갑자기 다리 가져간다고 해서 낫을 들더니 결국 자기 다리를 물고 사라졌다는....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
공지 신고와 건의 사항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1 [레벨:2]33mP 2014.02.09 0
공지 서브컬쳐 BGM 저장소에서의 도배를 당분간 금지합니다 11 [레벨:2]33mP 2013.12.31 0
공지 서브컬처게시판이 신설되었습니다 [레벨:31]타임로드 2013.01.07 0
공지 ※서브컬쳐 BGM 저장소 통합 공지사항 (2014. 1. 24 수정) 25 [레벨:31]차두리스크 2012.05.27 7
763 [삭제복구] 짱구는 못말려 엔딩 (일본,애니,엔딩,ED,순수,희망,동심) 17 [레벨:17]엘리맨탈 2011.04.09 5
762 [삭제복구]어떤마술의 금서목록 OST 학원도시 테마곡(심각,진지,맑음,미스테리,금서목록) 3 [레벨:17]엘리맨탈 2011.04.09 1
761 천사소녀네티 - 고슴도치 (장난스러움, 통통) 2 [레벨:11]촬떡 2011.04.09 1
760 천사소녀네티 - 의뢰받을때 5 [레벨:11]촬떡 2011.04.09 2
759 명왕계획 제오라이머 BGM 2 [레벨:10]뭐야헝헝 2011.04.09 0
758 천사소녀네티 - 무서움 3 [레벨:11]촬떡 2011.04.09 2
757 천사소녀네티 - 등교할때 2 [레벨:11]촬떡 2011.04.09 1
756 드래곤볼 改 전투 할때 나오는 브금. 11 손님 2011.04.09 6
755 학교괴담OP(오프닝) [추억, 개드립, 투니버스, 공포, 만화, 애니, 일본] 27 손님 2011.04.09 12
754 가오가이가 파이널-추격 2 [레벨:0]지우ZW 2011.04.09 1
753 강철의 연금술사 OP - Hologram (신남, 흥함, 애니, 오프닝) 13 [레벨:6]Xenteros 2011.04.09 7
752 유희왕5d's 사운드트랙 미수록 - 희망의 배틀 2 [레벨:8]모순인가역설인가 2011.04.09 0
751 명탐정 코난 - 미란이 러브테마 13 [레벨:11]촬떡 2011.04.09 5
750 학교괴담 - 28번 트랙 18 [레벨:11]촬떡 2011.04.09 4
» 학교괴담 - 33번 트랙 20 [레벨:11]촬떡 2011.04.09 4
748 학교괴담 - 04번 트랙 27 [레벨:11]촬떡 2011.04.09 2
747 페이트/스테이 나이트 BGM 에미야 36 [레벨:5]'_'~ 2011.04.09 11
746 학교괴담 - 슬픔의 후에 31 [레벨:11]촬떡 2011.04.09 22
745 용기사(쓰르라미/괭이갈매기) BGM (평화,맑음,감동,몽환,슬픔,평온,정화) 7 [레벨:17]엘리맨탈 2011.04.08 4
744 강연 리메이크 2기 엔딩 LET IT OUT 3 [레벨:10]n0va 2011.04.08 3
Board Pagination ‹ Prev 1 ... 755 756 757 758 759 760 761 762 763 764 765 766 767 768 769 770 771 772 773 774 ... 803 Next ›
/ 803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

Designed by sketchbooks.co.kr / sketchbook5 board skin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